DETAILS, FICTION AND 호치민 KTV

Details, Fiction and 호치민 KTV

Details, Fiction and 호치민 KTV

Blog Article

호치민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라오케 중 하나인 이곳은 너무 진중하지 않고 산뜻한 이미지의 인테리어와 함께 귀여운 곰 캐릭터를 통해 젊고 쾌활한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코로나를 거치며 한 번 무너졌다가 지금은 사람이 너무 많이 방문하는 탓에 큰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website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제대로된 로컬 베트남 유흥가를 경험해 보기 원한다면 올드 쿼터는 단연 최고입니다.

그리고 호치민 나폴리 / 호치민 캣츠(뉴월드호텔) 같은 한국 텐카페 스타일의 가라오케는 나중에 따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돈 있으면 먼저 한번 가보든가)

미리 문의를 하고 어느시간때에 가야하며 오늘 수질은 어떤지 파악하셔야 합니다.

앞서 소개했던 거리들이 호치민의 일반적인 밤문화를 경험해 보기에 좋은 곳들이었다면, 레탄톤 거리는 본격적인 호치민 유흥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유흥가 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식 가라오케와 걸즈바(토킹바)가 즐비하기 때문에, 만약 일본식 유흥 스타일을 선호하고 또 일본어가 가능한 분이라면 이곳에서만 계셔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종류의 업소들이 존재합니다.

오픈런을 하고 싶은 경우, 위에서 작성한 초보자 가이드의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호치민 가라오케 시스템이 한국과 결정적으로 다른 차이점은 시간이 아닌 오로지 술과 팁의 가격으로 비용이 계산됩니다.

호치민 유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부이비엔 거리는 특히 펍이나 바, 루프탑에서 간단하게 맥주와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 맥주와 함께 전형적인 베트남의 밤문화를 체험해 보는 것 까지는 좋지만, 호객행위가 끊임없이 들어오는 착석 바와 마사지 등은 호치민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가성비를 크게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그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호치민 가라오케 는 로컬가라오케와 한인가라오케가 존재합니다. 한인가라오케의 수질은 대부분 비슷하지만 가장 장사가 잘되고 대형 업소를 다니는것이 정답이구요 호치민 로컬가라오케의 경우 수질이 나뉘어 집니다. 술값은 비슷비슷하지만 티씨와 마담팁에서 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양주와 소주 세트는 어디에나 있지만, 맥주 세트는 있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습니다. 심지어 원래 있던 가게에도 뜬금없이 없어지거나 새롭게 생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주재원 형님들이 많이 거주하는 푸미흥에서 접근성이 좋고 고급스러운 컨셉인 고구려 가라오케는 접대해야하는 자리에 가장 잘어울리는 업소다.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Report this page